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강화읍 맛집 월남선생의 얼큰새우쌀국수 맛있당~

by love95 2017. 3. 20.
728x90
반응형
SMALL




강화도 맛집을 찾아보면 왜 늘 같은곳만 나오는걸까?

섬이라 회종류가 많고 고기도 있긴 하던데

음식점이 몇개 없는것처럼 전부 같은곳만 나오더라구요.

너무 한곳만 나오면 저는 오히려 꺼리게 되던데..

꼭 그런건 아니지만요^,^

저는 오히려 저렴하고 손쉽게 먹을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쌀국수가 있다는 리뷰를 보고 가보게 되었어요.

강화읍 맛집으로 알려보는 월남선생이에요.



강화에도 쌀국수가 있다니 ㅎㅎ

게다가 일반은 3,900원이던데 가성비가 엄청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주말이라 다들 관광지에 가서 없는건가?

평소에도 인기가 없나 싶었는데

평일에 학생들한테는 인기만점이라네요.

저렴하게 한끼 먹을수 있으니까요.

강화군청 근처에 있어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ㅎㅎ



쌀국수 전문점의 종류가 많은건 알지만

그래도 기본 5~6천원이 기본인데..

전체적으로 저렴하더라구요???

저는 매운게 땡겨서 얼큰새우쌀국수를 시켰어요.

친구는 사골쌀국수 ㅎㅎ

사이드로는 야채춘권을 먹었죠.



서로 덜어서 맛을 봤는데 제께 더 맛있었음 ㅎㅎㅎ

강화읍 맛집의 한상차림 우선 보시구요~~~~



얼큰새우쌀국수에요.

큼직한 야채튀김하고 새우튀김이 하나씩 들어있는데요.

추가로 주문할수 있답니다.



오통통한 새우~

국물에 나와서 바삭과는 거리가 멀지만 ㅎㅎㅎ



쌀국수는 뽀얀 국물만이지

이렇게 붉은빛깔은 안먹어봤는데

짬뽕보다 낫다고 생각함 ㅎㅎ

면도 쌀국수라고 하니 왠지 밀가루보다 좋구요 >0<



춘권은 딱 예상 가능한 춘권이에요. ㅋㅋㅋㅋㅋ



칠리소스와 호이신소스

쌀국수 국물이나 면에 찍어서 먹으면

매큰하고 얼큰하게 또는

달콤하고 새콤하게 먹을수 있는데요.

제껀 원래 매운거라 필요없었고,

친구꺼에는 한번 넣어서 먹어봤는데

색다르게 맛의 변화를 줘서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한번 넣어서 먹어보시길 ㅎㅎㅎ

(맛이 바뀌니 접시에 덜어서요~)



국물까지 맛있었어~ ㅠㅠ

강화읍 맛집 가성비가 참 좋더라구요.

덮밥도 있고 메뉴가 다양한데,

가족들하고 가기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가족들과 와야지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