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일산 맛집 라페스타 스테이크 맛있던 모든스테이크!

by love95 2016. 12. 13.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만에 스테이크를 먹어보는건가요. ㅎㅎ

고기라면 환장하면서도

막상 스테이크를 먹어본지 오래된거 같아.. ㅠㅠ

이번에 일산 맛집에서 친구랑 만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얼마전 친구도 일산쪽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연락이 왔거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서로 시간맞춰서 달려달려!!! >_<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분위기도 괜찮고 일산 맛집이자

스테이크 맛집으로 괜찮다고 대리님이 알려준 모든스테이크를 갔어요.

 

 

위치는 라페스타 안쪽까지는 아니고 들어가는 길 2층이랍니다.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_@

 

 

저는 블로그만 하는데;;

sns는 뭔가 안하게 되더라구요.

요즘 이렇게 인증하면 주는곳 많던데

이참에 저도 sns 도전해봐!?!

하지만 친구찬스로 ㅋㅋㅋㅋㅋ

친구가 올림~

 

 

청포도 두잔 get!

고맙다~ 이번엔 내가 올렸으니 부채살 스테이크를 먹으러

일산 맛집 또 출동해보자꾸나~ ㅋㅋㅋ

 

 

점심메뉴로 통등심 수제돈까스가 있어서 그거랑

꽃갈비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시원한 과일과 피클이 먼저 등장합니다.

 

 

 

그리고 나온 샐러드로 입을 돋구어 주고요~

감자튀김에도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제 취향저격시킴.. ㅎㅎㅎ

 

돈까스가 나왔어요.

등심을 바삭하게 통으로 튀긴 국내산이라는 돈까스!!!

 

 

튀긴건 맛이 없을수가 없죠.

찍먹파인 친구랑 저는..

뿌려져서 나와서 살짝 당황했지만 ㅜㅜ

그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해서 괜찮았답니다.

 

 

왜.. 그런거 아시죠?

먹다보면 정신 못차리고 사진찍지 못하게 되는거..

꽃갈비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이미 먹고나서 앗차! 싶어 뒤늦게 찍었네요. ㅠㅠ

 

 

찍어먹는 소스도 세가지!

소금으로 짭짤하게, 혹은 살짝 매콤하게,

또는 달짝지근하게 취향따라 찍어먹을 수 있어요.

 

 

김치가 볶아져 나오는것도 다른데선 못봤던 스타일인데~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냠냐미!

 

 

탄력있고 식감 좋았던 꽃갈비살이었답니다.

나중에 대리님한테 일산 맛집 맛있었다며 말했더니

거기 파스타도 맛있다며.. +ㅁ+

담에는 파스타 먹으러 가려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