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선릉역 맛집 세가지 맛의 삼겹살 무한으로 먹었어요!

by love95 2016. 7. 7.
728x90
반응형
SMALL

 

저도 그렇지만 친구들도 대부분 먹을때 하는 말 몇가지!

고기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맞아요. 고기는 늘 맛있어요.

퇴근하고 친구와 선릉역 맛집에 다녀왔어요.

 

 

무궁화생고기라는 곳인데

무한리필로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1인(만천원)

 

 

위치는 골목으로 좀 들어가야하던데

설명하기 애매? ㅎㅎ 지도 첨부할께요.

선릉역 맛집은 요즘 많이 보이는 무한리필 삼겹살과는 좀 달랐어요.

그냥 일반으로 먹을수 있는 고기류도 있었답니다.

 

 

달랐던건 바로 이거!!!

오... 세개의 판에 올려져서 나왔어요.

위부터 통삼겹, 숙성삼겹, 와인삼겹살 순서입니다.

세가지 맛으로 나오더라고요.

 

 

두시간동안 마음껏 먹으면 되고요.

된장찌개부터 쌈장과 김치 등은 셀프바가 따로 있답니다.

이용시간은 두시간!

 

 

통삼겹은 다 올리고 나머지도 종류별로 하나씩 구워서

각각 섞이지 않게 구웠어요.

 

 

왠지 섞이면 어떤게 어느맛인지 구분 못할거 같아서 ㅋㅋ

구워주거나 하는건 아닌데 친구랑 저랑 서로 구분지어서 구우라고 티격태격 ㅋㅋ

 

 

고기 먹는데 소주가 빠지면 안되니 당연히 한잔 하면서 먹었답니다.

 

 

 

두께도 두껍고 일반보다 숙성과 와인삼겹살이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각각의 맛이 다 달라서 질리지 않고(고기가 질릴리가 있나? ㅋㅋ)

먹어서 더 좋았네요.

 

 

상추쌈으로도 냠!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고

고기는 직원분께 요청하면 계속 가져다주더라고요.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던 선릉역 맛집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