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일산맛집 추천 탄현 찌개애반하다 :-D

by love95 2017. 3. 14.
728x90
반응형
SMALL

 

 

언제 먹어도 맛있는 꼬기꼬기~♡

돼지고기와 개고기를 한번에 먹을수 있었던

일산맛집 추천으로 알려보는 오늘의 이야기

바로 탄현 찌개애반하다에요 :-D

 

덕이동에 위치해있는데 탄현역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도 편리해서 회식으로 다녀왔어요.

(다른곳도 음식점이 있겠지만 좀 걸어가야 하는 귀차니즘 땜시)

 

 

11:00~21:30분까지 운영하고 쉬는날이 따로 없어서

평일에는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 회식으로

주말은 두산위브더제니스가 맞은편이라 그런지

가족들이 많이 먹으러 오더라구요.

 

 

찌개애반하다와 가마골영양탕이 자리잡고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 차량으로 올때도 편하답니다.

 

 

일산맛집 추천은 혼자 밥먹기도 좋은거 같더라구요.

눈치주지도 않고 직원들도 친절해서인지

혼자 김치찌개나 보양탕으로 식사겸 반주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해놓을껄 ㅜㅜ

안에 방도 따로 있는데 이미 손님들로 가득하더라고요.

 

 

먼저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고기도 좋던데 1인분 만원이면 나쁘지 않죠.

쌈채소도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파무침과 김치는 그중 압권이었다는 (。♥‿♥。)

 

 

생삼겹살이라 그런지 나오는 순간부터

그 모습을 뽑내던 ㄷㄷㄷ

같이 나온 버섯과 감자와 함께

김치, 마늘도 올려서 맛있게 굽자꾸나!!!!!!

 

 

부장님!!! 고기 타면 안되요!!!!

빨리 맛있게 잘라주라구요!!!!

우리 모두 큰소리 쳤다가 나중에 술한잔 들어가면서 ㅋㅋ

너무한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회식때의 일은 업무때 모라고 안하니까 >_<

 

 

삼겹살은 말해뭐해

냉동이거나 정말 쏘쏘인데가 아닌이상 다 좋은데~ 그쵸? ㅎㅎ

일산맛집 추천 생삼겹살 역시 엄지척입니다요.

 

 

넓직한 불판과 테이블 끄트머리에는

불판이 따로 있어요.

거기에 찌개나 전골, 수육등을 올려먹을수가 있죠.

 

 

저희는 전골을 먹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_@

나중에 먹을때까지 그냥 일반 전골인줄......... ㅋㅋㅋ

다 맛있게 먹다가 부장님께서 이거 무슨 고기인줄 아냐고 물어보기에

뭔대요? 하니까 개고기라고 +_+

 

 

뭔가 콜라겐이 많다고 해야하나?

족발에서 콜라겐 부분 있잖아요.

그것처럼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많아서 저도

보신탕이라고 말하기 전까지 감쪽같이 몰랐네요.

이제는 뭐든 잘먹는 저네용 ㅎㅎㅎㅎ

 

 

마무리로는 커피한잔이죠.

종류가 다양하고 반찬의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막상 메인이었던 전골과 고기 자체를 푸짐하게 줘서 좋았네요.

웨돔과 라페에서 주로 사람들을 만나게 되지만

탄현에 있는 찌개애반하다! 일산맛집 추천으로 손색없었다규~~~~

 

 

< 찌개애반하다 >

031-914-81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