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탄현 맛집에서 콩국수먹고 더위날리고옴!

by love95 2017. 7. 12.
728x90
반응형
SMALL

 

탄현 맛집에서 콩국수먹고 더위날리고옴!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고 떠나고픈 1인입니다!

오늘은 월요일부터 다시 습하고 더워진 날씨 덕분에

콩국수가 너무 땡겨서 친구들이랑 콩국수 먹방을 찍고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하는데요!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침샘주의 하시구요!!!ㅎㅎㅎㅎ

그럼 한번 탄현 맛집 콩국수 보러가보실까욥!?

 

 

 

 

바로 이곳이 탄현콩국수맛집입니다!

탄현역에서 무지 가까워서 좋아용 >_< (1번출구에서가까움!)

여긴 가마골영양탕과 찌개애반하다를 같이 운영하고있는데요!

다음에는 할머니랑 영양탕먹으러 오려고 마음먹은곳이랍니다!

그만큼 너무너무 제마음에 쏙든 탄현 맛집 이거든용 ㅎㅎㅎ

 

 

 

 

짜잔~

보시면 이렇게 탄현 맛집 메뉴표가 있는데요!

계절메뉴인 콩국수와 비빔국수가 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가격이 완전착함 :)

당분간은 탄현 맛집 메뉴표에 있는 음식들을

하나씩 다 먹어보러 올듯합니당!!!

 

 

 

 

드디어 탄현맛집 비빔국수와 콩국수가 등장했어요!

비빔국수는 완전 새콤달콤하면서도

너무 시원하구요~

면발도 탱글탱글 !!

메밀면이라고 하시던데 왠지 건강에도 굉장히 좋을거같구

맛도 좋아서 중독성있는 비빔국수더라구요!!!

 

 

 

 

하악하악!!!

제가 진짜 좋아하는 ㅠㅠ

여름마다 콩국수맛집 찾아다니면서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제입맛에는

탄현콩국수맛집인 여기가 젤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면서

국물은 진하고 면에 간이 아주 잘 베었더라구요!

몇입 호로록 하면 다 없어질거같았는데

사장님이 제가 잘먹게 생겼는지..

양도 듬뿍듬뿍주셔서 배 터지는줄 >_<

 

 

 

 

요렇게 콩국수 위에 밑반찬을 올리고 먹으니까

또 색다른맛이 나더라구요

계속 계속 먹고싶은 마성의 콩국수였음 ㅠ.ㅠ

왜 탄현 맛집 검색하면 이곳이 콩국수가 맛있다고

그렇게 찬양하는지 알거같았음~~♥

하트뿅뿅 나오는 콩국수의 맛!!!!

 

 

 

 

 

국물도 계속 먹게되고

면도 다먹었는데 자꾸 젓가락으로 건지게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비빔국수랑 콩국수를 나눠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콩국수를 좋아해서

콩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

친구는 비빔국수가 완전 자기 취저라면서 ㅋㅋㅋㅋ

한그릇 더시킨다는거 말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들도 너무 깔끔하면서 맛있고

식당도 입소문이 났는지 밥때가 아니였는데도

손님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

커플도있고 나이드신분들까지

워낙 다양하고 맛있는 찌개들과 국수들을 착한가격에 팔아서그런지

왠지 저도 단골이 될거같은 느낌이였답니다 >_<

다음에는 꼭 할머니도 모시고 갈거예용 히히히

그럼 오늘 무지 덥다는 폭염이고 초복인데

콩국수 한그릇 뚝딱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더위조심하시구 건강챙기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