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일산 웨돔 맛집 무한리필로 참치를 먹어요!!!

by love95 2017. 5. 16.
728x90
반응형
SMALL

 

 

고기도 좋아하지만 회도 참 좋아하는 저인데요.

(안좋아하는거 찾는게 더 어렵겠다;;;;;;;;;;)

원래 친구랑 고기집 가려다가

옷에 냄새 베이는거 싫다고 해서 둘러보다가

무한리필 참치집이 보이길래 들어갔어요.

일산 웨돔 맛집으로 알리는 참치애난~

무한이라 더 좋더라구요. ㅋㅋ

 

 

부침개에 콘옥수수도 들어가서

톡톡 터지는 식감도 좋구 ㅋㅋ

무조림과 샐러드, 김치랑 국물이 기본으로 나와요.

 

 

웨돔 맛집의 가격은 인당 14,900원

참치랑 연어 무한리필은 17,9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내부가 깔끔지고 조용한 분위기라

먹을때도 편했네요.

(너무 시끄러우면 대화를 못해서 좀 그러니까;;;;;)

 

 

이렇게 기본반찬이 준비된답니다.

메인인 참치 나오기도 전에

술부터 시켜서 한잔 마심 ㅋㅋㅋ

 

 

초밥도 나와요~

 

 

떨어질때마다 직원분이 알아서 말해줘서 좋았네요.

몇번을 리필해서 먹은건지 ㅋㅋ

싱싱한 참치 엄지척이로세!!!

 

 

김에 무순을 넣고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시원한 참치가 살살 녹아요. ㅋㅋㅋ

맛있던 일산 웨돔 맛집

왠지 술도 술술 들어가고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