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염창역 삼겹살 무한리필로 즐겼어요!!!

by love95 2016. 4. 6.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뭔가 다 귀차니즘 때문에 큰일이네요.

일도 손에 안잡히고.. ㅜㅜ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데 대학교때 선배한테 연락오더니 밥먹자고~

저는 먹는건 거부 안합니다. ㅋㅋ

염창역으로 냉큼 달려갔죠.

 

 

두둥!!!!

긴말이 뭐가 필요할까요. ㅋㅋ

이름이 생각 안나는데 예전에 여기 3+3인가 고기집 있던 자리인데..

다른곳으로 바뀌어있더라구요?

쥬라기 삼겹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염창역 3번과 4번출구 사이에 닭발집부터 이자카야 등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음식점들 쭉 있는데,

그 옆으로 있던 곳이었어요.

평일인데도 사람 많았어요.

 

갈매기살, 목살, 삼겹살이 이렇게!

신촌이나 다른곳에는 모 떡볶이나 만두, 소세지, 곱창, 갈비 등

고기부페 하면 엄청나게 종류 다양하잖아요.

 

쥬라기 삼겹살은 딱 세가지였지만

염창역에 이정도면 좋음... ㅋㅋㅋ

 

 

목살!

 

 

삼겹살!

 

 

ㅋㅋㅋㅋㅋㅋ 눈치채셨나여? ㅋㅋㅋㅋ

고기 두께 엄청남 ㅋㅋㅋ 스테이크보다 더 두꺼워요 ㅋㅋㅋ

 

 

상추와 마늘, 쌈장, 김치, 파무침은 따로 샐러드바에 있는데

이또한 알아서 담아가면 되요.

식판을 하나 주는데 거기에 이렇게 담으면 된답니다.

 

 

쌈싸먹는거보다 파무침이 전 더 좋음.. ㅋㅋㅋ

 

 

한입 하시겠어요? ㅎㅎ

맛집으로까지는 모르겠다.

전 고기라면 다 좋아서 엄청 대박이다 이런건 왠만하지 않음 모르겠더라구여.

 

 

먹다가 마무리로 냉면도 하나 주문했어요.

된장찌개까지 다 무한이지만

공기밥은 1인 천원에 무제한, 냉면이나 사이드는 추가로 비용이 들어요.

고기는 1인당 만원입니다!!!

 

 

 

냉면을 다 비빈다음 고기랑 함께!!

역시 맛있어ㅜㅜ

그냥 술집가면 안주 한두개 시키면 가격이 엄청나기에,

저는 염창역 삼겹살 여기 맘이 드네요. ㅋㅋㅋ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 제한이라고 하는데 특별히 시간 체크하는건가?

유두리있게 해주겠죠. ㅎㅎ

단 욕심내지 말고 조금씩 자주 먹어서 남기지 말자구요~

 

저는 당연히 싹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