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강릉 곱창집 현지분들이라면 모를리 없는곳 다녀왔어요.

by love95 2016. 3. 25.
728x90
반응형
SMALL

왜 건물이 삐까뻔쩍하고 크고 방송이나 블로거에게 소문난 곳이 보통 맛집으로 소개가 되죠.

실제로도 서비스도 좋고 맛있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은곳도 있는게 사실이죠.

스스로 말을 하지 않아도 맛있는 곳은 알아서 알려지기 마련인거 같아요.

강원도에 놀러갔을때 강릉에 살고 있는 동기에게 연락했더니

강릉 곱창집은 여기가 좋다며 무작정 데려갔는데..

심플하면서 그 맛이 좋아 기억에 남았던 곳을 알려드려요. ㅎㅎ

 

 

간판도 없어서 솔직히 처음에 놀랐는데요.

그냥 곱창집이라고 써있더라구요. ㅎㅎ

30년 넘는 전통있는 곳으로 강릉사람들은 모르는 분이 거의 없다고 해요.

 

 

남대천 버스정류장 쪽 뒷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다는데,

제가 초행이라 설명하기가 애매하네요.

주소와 지도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

 

 

곱창과 막창 딱 두가지만 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것도 엄청 심플 그자체!

불판에 호일을 올려주고 젓가락도 나무젓가락 ㅎㅎ

옛날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마늘과 기름장, 쌈장, 그리고 양배추와 고추 끝!

 

 

비주얼봐...ㅜㅜ 또 먹고 싶어져요.

엄청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

안에 곱도 많이 들어가있고

이렇게 길게 빙글빙글 ㅋㅋㅋ

미리 자르면 곱이 빠져나가니 익었을때 잘라주세요.

테이블도 많지 않고 진짜 옛날 생각이 났던 맛있는 강릉 곱창집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