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볼까~

춘천 가볼만한곳 애니메이션박물관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요!

by love95 2016. 3. 7.
728x90
반응형
SMALL

다시 월요일이 되었어요.

아침부터 그러더니 오늘은 뭔가 어두컴컴한 하루네요.

오늘의 여행기 소식은 바로 춘천 가볼만한 곳이랍니다.

가족들 혹은 친구, 커플끼리 가도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라 생각이 들어요.

 

 

특히 아이들에게 재미있지 않을까 싶어요.

바로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이예요.

어릴때 저도 만화영화 보며 자랐기에..

예전 추억의 만화 보며 즐거웠거든요.

 

 

로봇체험관과 인형박물관 등..

이곳은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애니메이션박물관 입장권 가격은 통합으로 이용하면 8천원이고..

한곳만 구경하고 싶으면 통합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그럴경우 5천원)

하지만 로봇체험관까지 보려고 한다면 비용을 생각하면 통합으로 하는게 이득!!!

 

 

 

옛날 만화영화부터 시대별 영상과 내용들을 볼 수 있구요.

저는 그냥 눈으로만 구경하며 있는거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나도 용감한 여자가 되자! ㅋㅋㅋㅋ

이런 만화책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ㅁ+ 호..

한쪽에는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예전엔 만화방도 많이 있어서 책도 보고 했는데 요즘은 많이 안보이더라~ ㅠㅠ

 

 

이거 모지?

사진이 있길래 당시에는 신경을 따로 안썼었는데..

올리면서 보니 천장에 종이벽지가 아니라 만화책 페이지였어요. ㄷㄷㄷ

 

 

각 년도별로 한국의 애니매이션의 역사를 볼 수 있어요.

난 몰라서 다행... 이 만화들을 다 알고 있다면 당신의 나이는? 유후~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구요.

2층에는 해외 애니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이거 뭔가 신기했음... ㅋㅋ

 

 

 

뽀로로, 둘리, 키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들도 가득가득!

 

 

피가츄도 오랜만에 보네~

미키미니도 있고, 한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캐릭터 가득!

 

 

이거 뭐라고 하지...

건담인건 아는데.. 피규어라고 부르나? 모르겠네...

 

 

물건을 파는곳도 있답니다.

 

 

 

저는 이 구름빵이라는 애니가 뭔지 여기에서 처음 알았어요.

그런데! 이걸 왜 찍었을까요~

바로 더빙체험을 천원이면 할 수 있거든요. ㅋㅋ

그래서 했죠~ 그 이야기는 따로 알려야지!

저는 재미있게 보고 즐겼던 춘천 가볼만한곳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