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숙취해소음료 어떤걸로 드시나요~

by love95 2016. 2. 16.
728x90
반응형
SMALL

월요일부터 한잔 했더니 뭔가 하루가 너무 힘들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불금 불금 거리는거지.. 평일날 술은 앞으로 간단하게 한잔 아니면 패스해야겠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혹 다음날 해장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오빠가 방에 한박스나 사놓은 숙취해소음료를 마신답니다. ㅋ

 

 

바로 여명808이라는 숙취해소용 천연차인데요.

오빠는 술자리도 자주 갖으면서 막상 잘 안마시고..

오히려 술 마시지 전에 마신다고 하더라구요.

 

 

음주전후로 좋다는데 전에 마시는게 더 좋았나봐요.

 

막상 다음날은 힘들어하면서도 아침은 또 저희 가족은 잘 안챙겨먹기에;;

콩나물해장국이나 황태해장국처럼 시원하거나

짬뽕처럼 얼큰한거~ 그런걸 안먹고 그냥 출근한답니다.

(보통 얼큰한건 좋지 않다고도 하던데.. 잘은 모르겠네요.)

 

 

음.... 약간 한약 먹는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그래서 보통 숙취해소음료로 컨디션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워낙 다양하게 나오잖아요.

 

 

유통기한도 꽤 길고 넉넉하네요. ㅎㅎ

 

 

앞으론 오빠처럼 술마시기 전에 마시려구요.

가방에 한개씩 꼭 들고다닌답니다.

다음날은 헛개차나 물종류 마시던데... 음...

제일 좋은건 숙취가 날정도로 마시지 않고 적당히 즐기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