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드래곤볼 야무치 피규어 낭아풍풍권 모습일까~

by love95 2016. 1. 27.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 무천도사 피규어에 이은 이번 모델이 된 아이는!!

바로 드래곤볼 야무치 피규어~

개인적으로는 부르마랑 잘되었으면 좋겠다고도 생각했지만 베지터를 더 좋아했기에 ㅋㅋㅋㅋ

야무치가 바람을 펴서 헤어졌다고 만화책에서는 봤는데,

막상 부르마랑 잘 되었다면 트랭크스처럼 멋진 아이가 태어났을까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요즘처럼 바람이 아무리 불고 추워도!!!

날이 짖궃더라도~~~

드래곤볼 야무치는 언제나 달린다!!! ㅋㅋㅋ

 

 

애완동물이자 친구이기도 한 푸알이 없이 혼자이지만

그래도 나름 멋지지 않나요? ㅎㅎ

 

 

무중력 파워를 보여주지! 라며 말하는 듯한 모습~

강력한 바람을 가르는 신비한 힘을 경험하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야무치 하면 낭아풍풍권 생각이 지금도 나네요. ㅎㅎ

 

 

하지만 너무 추워서 결국 뒤돌아서는 야무치;;;

(저 혼자서도 잘 놀져? ㅋㅋ)

따뜻한 봄이 되면 다시 돌아오리~~~~~

나름 드래곤볼 피규어 가지고 노는 재미 쏠쏠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