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보헤미안 박이추커피공장 다녀왔어요~☆

by love95 2016. 2. 29.
728x90
반응형
SMALL

강릉에 카페거리도 있을 정도로 커피가 유명하다는 말은 예전부터 들었는데요.

오빠는 커피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보헤미안 박이추커피공장은 한번쯤은 들러서 차한잔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된 박이추커피공장~

저는 이름을 처음 들어봤는데;; (무식??? ㄷㄷ)

서비스적인 부분에서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는 글을 보기도 했지만,

바리스타 1세대라고 하더라구요.

 

 

지금도 시간대를 잘 맞추면 박이추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준 커피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카페 옆으로는 커피공장이라는 말처럼 물건들..이라고 해야하나?

커피공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그대로 볼 수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보인 강릉커피축제.. +ㅁ+

와~ 축제는 어떻게 하는걸까 또 궁금해지네요. 9월달에 와야하나?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많은 테이블들이 있고,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들고 와요.

 

 

저는 카페라떼~

오빠는.. 저거 이름 뭔지 까먹었음... +ㅁ+ 오늘의 커피로 나온건데... ㅋㅋ

글쎄요~ 커피의 맛을 잘 모르면서 하루에 한잔 정도는 꼭 마시게 되는데..

그래서 그런지 특별한건 못느꼈어요.

(순전히 제 입맛 기준이랍니다. ㅎㅎ)

창밖으로 멋진 뷰가 보이는 것도 아닌 편이지만..

그래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박이추커피공장이 그만큼 매력이 있다는 말이겠죠? ㅎㅎ

잘 마시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