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보드게임 이번엔 스피드캐치 도라에몽으로~ 잡자잡아!!!

by love95 2016. 1. 29.
728x90
반응형
SMALL

훗~ 지난번 보드게임 거짓말탐지기 했었는데~

요즘 보드카페 맛들렸음.. ㅋㅋㅋㅋ

카페에서 그냥 분위기를 즐기는거보다 게임도 하면서 음료도 마실 수 있어서 좋더군요.

 

 

이번에 한 게임은 바로 스피드캐치 도라에몽~

(손 모델은 친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시절 도라에몽 만화책 진짜 잼나게 봤는데 지금도 하나???

 

 

카드 뒷면은 다 똑같이 생겼고,

앞면에는 노진구, 도라미, 이슬이, 비실이, 퉁퉁이의 그림이 그려져있죠.

그런데 도라에몽이 주인공인데 왜 카드속에 없느냐?!?

 

 

이렇게 귀여운 인형으로 있는거죠.

이 보드게임은 이름 그대로 스피드캐치~

 

 

 

서로서로 카드를 주고 받으면서 캐릭터 카드를 다섯장을 모으면

잡자잡아!!!! 이때 그냥 인형을 잡으면 안되요.

"캐치"를 외쳐야 하는데요. 

외치고 잡았다고 끝이 아닙니다.

이렇게 캐치라고 외쳤을때 다들 짝맞추던 카드를 내려놓고, 도라에몽 인형을 잡으면 되요.

인형을 잡지 못한 사람이 벌칙!!!!

 

 

훗... 이렇게 상자에 다 써있어서

직원분이 설명해주려고 하는데 괜찮다고 말했어요. 쉬운 게임이랍니다. ㅋㅋㅋ

 

 

저는 잡았지용!!!

(아 근데 왜 초점이 안잡혔냐;;; ㅠㅠ)

어쨓든 꼴지는 면해서 2차는 친구가 냈답니다. 오예~~~~~~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