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치즈 가득한 치즈등갈비 뜯어먹는 맛이 굿!!!

by love95 2016. 1. 26.
728x90
반응형
SMALL

한때 엄청난 열풍을 몰고왔었던 치즈등갈비~

지금은 좀 시들해진 느낌도 있긴 해요.

아무래도 모든 음식에 이젠 치즈가 들어가있는게 대세라서 그런가? ㅋㅋ

시카고피자도 그렇고 치즈등갈비도 그렇고 전 먹어본적이 잘 없었다는...

 

 

그러다 이번에 부평에 있는 음식점에서.. (이름을 까먹었다. ㅠㅠ)

치즈등갈비를 먹어봤어요.

그런데 치즈가 한가지가 아닌 모짜렐라, 슬라이스, 피자치즈까지 세가지가 가득!

 

 

그리고 매콤한 양념의 등갈비까지~

침샘 자극 제대로였어요.

갈비는 바로 먹을수 있게끔 조리가 되서 나왔구,

치즈가 녹기만을 기다리자!

(기다리는 시간이 일분이 일년같았던.... ㄷㄷㄷ)

 

 

 

맛있게 먹는 방법!

치즈를 등갈비에 돌돌 말아서 그냥 뜯어먹으면 끝! ㅋㅋㅋㅋ

 

 

막 사르륵 녹거나 하는게 아니고

쭈욱 늘어나는~

왜 모짜렐라 버거인가? 호불호가 좀 있다고 하던데

아무튼 그런식으로 쭈욱 늘어나는 치즈를 이렇게 돌돌 말아서 먹으면 된답니다.

 

 

비닐장갑도 따로 줘서 손으로 뜯어먹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남자 앞에서라면 분명 젓가락을 사용했으려나? 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끼리는 족발이나 등갈비같은건 무조건 손으로 뜯어먹는게 제격이쥬~ ㅋㅋㅋ

 

 

그냥 먹었을때는 확실히 맵더라구요.

그럴때는 또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식감도 살고~

치즈의 짭쪼름한 맛과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고기까지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단 한가지.. 술을 못마신게 아쉬웠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