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마이스토 록몬스터 RC카 어려운 길도 끄떡없네요!

by love95 2016. 1. 25.
728x90
반응형
SMALL

오빠가 아끼는 마이스토 록몬스터 RC카!

친구들이 TV에서 많이 봤던거라면서 집에 놀러왔다가 가지고 나가서 운전해보고 싶다고 난리도 아니었다;;;

난 아무래도 피규어나 나노블럭이나.. 그런거에는 관심이 생겨도

운전하는 차량은 잘 모르기도 하고 관심이 없어서;;;

 

 

늦게 들어온다는 오빠한테 한번 가지고 놀께~라고 했더니;;;

헐;; 평소 전 이런 부탁을 하지도 않지만 자기 물건 잘 못만지게 하더니;;

친구가 오빠~ 하면서 부탁하니 잘 가지고 놀라며..

(우리 가족 맞는거니;;;;;)

 

 

아파트 앞 공원으로 나왔어요.

리모컨이 있는지도 몰랐어 ㅋㅋㅋㅋㅋ

전 미니카처럼 그냥 앞으로만 쭉 나가는줄 알았거든요. ㅋㅋ

 

 

마이스토 록몬스터 RC카는 4륜구동으로 되어있다네요.

자갈과 바위, 흙이나 경사진 곳도 어디든 문제 없답니다.

 

 

 

막 속도가 엄청 빠르다고는 생각이 안들었지만

바위나 높은곳을 척척 올라가는 모습을 보니 멋지던데요?

 

 

 

친구들 잼나게 가지고 놀다가~

가격이 꽤 나가기에 어른들도 수집하는 분들도 있고 인기 많다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이 운전하고 가지고 노는 마이스토 록몬스터 RC카라며.. ㅋㅋ

오빠는 이거 어디서 구했냐고 ㅋㅋㅋㅋ

날이 너무 추워서 오래 가지고 놀지는 못했지만

이 록몬스터처럼 우리 모두 어렵고 힘든 길 함께 헤쳐나가보아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