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거짓말탐지기 장난감~ 찌릿하고 무섭고;; 그래도 재미있음!

by love95 2016. 1. 23.
728x90
반응형
SMALL

어릴때는 노래방도 자주가고 보드게임도 가고 했는데 나이 먹고(?) 난 뒤에는 잘 안가는 편이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친구들과 하러 다녀왔어요.

음료 하나씩 시키고 우리 맘대로 다양한 게임 맘껏 할 수 있어서 잼났었죠. 

 

 

그중에서도 확실히 가장 긴장하고 스릴 넘쳤던건 바로 거짓말탐지기!

이것도 그것처럼 찌릿찌릿.. 전기 나오는건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넹;;;

원래 많은 분들이 보는 거짓말탐지기 장난감은 오른쪽에 저녀석이잖아요?? ㅎㅎ

 

 

본격적으로 하자규!!!

하기 싫다는거 우리들 다 달라붙어서 친절하게 수갑채우듯 손 넣어줌..

 

 

근데 정말 신기하다고 해야하나?

일부러 거짓말 해봐~ 하니까 정말 전기가 쫘악!!!!

(요녀석은;;; 결국 찌릿한걸 느끼지 못했어요. 다 사실로 나오더라구요...)

 

 

그 다음은 드디어 제차례;;;

(떨고있니 나???) 일부러 다 넣었어~ 라고 말했건만;;

속였다고 오히려 더 강도 올려버렸어요. ㅠㅠ

장난감 아래에 강도를 조절하는게 있더라구요.

 

 

훗~ 나는 남을 속이지 못하는 착한 성격이라~ 괜찮다!

어디 마음껏 질문해보아라!!!!

사진은 친구가 찍어준거랍니다. ㅋㅋㅋ

 

 

아띠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크게 소리질러서 다른 테이블에서 보드게임 즐기던 분들까지 다 쳐다봄;;

민망해서 정말.... 흑..

신기한거 같아요. 어떤 원리인거지? 난 사실을 말한건데 분명;; 음...

신통방통~ 믿거나 말거나 재미 중 하나겠지만 거짓말탐지기 장난감 재미있었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