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드래곤볼 무천도사 피규어! 신발까지 디테일하네요~

by love95 2016. 1. 1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너무 추워요. 오들오들거리며..

목도리까지 메고 출근했는데도 얼굴이랑 손 시리고 고생했네요.

이번주까지는 단단히 입고 다녀야겠어요. ㅠㅠ

혹시 여러분들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드라마보다는 애니를 더 즐겨보는 편인데.. ㅋ

요번에 드래곤볼 무천도사 피규어까지 득템했답니다.

 

 

짜라잔!!! 무천도사님..

저는 추워서 힘든데 반팔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선글라스까지 벗겨지는거면 좋았을껄~이라고 잠시 생각했었어요. ㅋㅋ

 

 

뒤에 등껍데기!

거북도사라고도 불리니.. 확실히 이렇게 등딱지(?)가 없으면 어색한거 같아요. ㅋㅋ

 

 

그런데 정말 신발까지 디테일해서 깜짝 놀랐어요.

 

 

바닥도 샤샤샥!

보통 피규어들 요즘 잘 나오는건 알지만 바닥의 경우까지

이렇게 실제 신는 신발과 같은 디테일.. 너무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날이 추워서인지 계속 무천도사 피규어 보면서 드는 생각은..

감기 안걸리나?했어요.. ㅋㅋㅋㅋㅋ

모두들 맛점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