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좋은일들만 가득하게 해주세요~♡

by love95 2016. 1.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막상 티스토리를 시작하려고 맘 다잡았는데 연말에 새해에 일들이 많아 소식을 못올렸네요.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고 한답니다. ㅎㅎㅎ

 

올해 많은 것들이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렇고 친구들도 그렇고 다 푸념을 하는말이..

물가가 또 오른다며;; 월급도 좀 올려주면 안되냐는 말들... ㅋㅋㅋ

아마 다들 공감하실꺼 같아요. ㅎㅎㅎ 

 

 

원숭이의 해라 몽키 사진으로 짜잔!

제 친구 중 몇명은 올해 졸업을 한답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은 군대도 가고 하니까 어쩔수 없지만~

오빠들 보면 그때가 차라리 좋았어~ 라고 말을 하는데;;

뭐가 진짜인지는 모르겠어요.

사회생활에서든 군대든 다 각자의 고충이 있을테니.. 저는 회사로밖에 설명을 못하겠네요. ㅎㅎ

다음달이면 이제 졸업이다! 아직 취업 준비중인 친구들도 있는데..

다 잘될꺼야! 힘내!!!

 

 

바라는거 한가지~ 부자되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니 더럽~ ♥♥♥

모두 건강하고 부자되세요!

작년에는 안좋은 일들도 많았는데 올해는 좋은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