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해바라기 같은 한곳을 바라보는 삶을 살아야 할텐데...

by love95 2016. 7. 2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비가 내린다고 들었는데,

비는 내리지 않지만 날씨가 흐리네요.

중복이던데 모처럼 잠시 무더위에서 벗어나 기분 좋았네요.

집 앞을 나가 산책을 하다가

해바라기를 발견했어요.

 

 

 

흔히 해바라기는 한곳을 바라보며 자라며,

해바라기와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는 말 많이 하잖아요.

저 또한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매번 일을 하다가 갈팡질팡..

하기싫다.. 다른곳을 찾아볼까.. 이직을 생각해볼까...

그리고 앞날에 대한 걱정까지...

해바라기처럼 한곳을 바라보며 앞으로 쭉!

나가도 모자를 판에 말이죠. ㅠㅠ

 

 

뭔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오늘은 일상생각을 끄적여보게 되네요.

요즘 여러가지로 좀 답답한 일도 많았는데 ㅠㅠ

발전하는 내가 되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네요.. 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