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버거킹 치즈와퍼 세트로 먹었어요!

by love95 2016. 10. 30.
728x90
반응형
SMALL

 

 

 

아직까지 통새우와퍼를 못먹어본 1人... ㅠㅠ

다음번에 먹어봐야겠다.

좀 묵은지긴 하지만 전에 먹었던 버거킹 치즈와퍼~

세트로 먹었어요.

 

 

버거킹을 좋아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나가요. ㅠㅠ

그래서 가끔만 먹게 되는거 같아요.

치즈와퍼세트 가격은 7,200원이었습니다.

 

 

아~ 역시 와퍼가 크긴 커 ㅋㅋㅋ

아마 햄버거 중에서 와퍼쪽이 가장 크지 않을까 싶네요.

 

 

안에는 피클과 토마토, 양상추에 고기 패티까지!!!

 

 

치즈까지 올라가져 있으니 칼로리가 어마어마하겠지만....

맛있어요. ㅎㅎㅎㅎ

 

 

 

 

좀 비싼편이라 자주 먹지는 못하겠지만...

게다가 한입에 제대로 못 베어물 정도로 두껍고 커서 ㅋㅋㅋ

엄청 배부르네요.

그래도 맛은 모~ 말 안해도 아실듯!

버거킹 치즈와퍼 굿~~~~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