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연필 맘에 쏙 드네~

by love95 2016. 8. 7.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한테 받은 연필 선물 >.<

볼펜도 가뜩이나 사용한적이 근래에는 거의 드문데..

다 워드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중간에 메모하거나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면 스마트폰에 기록하니까..

그러고보니 학생때는 정말 손글씨 많이 썼는데

사회생활을 하면서는 쓸 일이 없네요. ㅠㅠ



왠 연필이지 했는데...

눈이 초롱초롱 빛나게 된 이유는 바로 ㅋㅋㅋ

크리스탈 연필이라서입니다.

너무 예쁘더라고요.




스와로브스키 연필~

스와로브스키社의 컷 크리스털을 사용해 제작했다네요.



탄생석으로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해서 살 수 있다는데,

케이스부터 남다르고 열어보니까!



세자루가 들어있어요.



블링블링~☆ 빛이 나는구나.

사용하기 아까울거 같은 느낌 ㅠㅠ

원래 주얼리로 유명한하지만

스와로브스키 연필도 있다는거에 놀랍고..

기분 좋네요.

이참에 수첩도 하나 사서 글씨를 써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