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비타500캔도 있네요? 거기에 이벤트까지!

by love95 2016. 6. 27.
728x90
반응형
SMALL

 

 

 

잠깐 밖에 나가니 차장님과 대리님이 편의점 앞에서 음료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를 보더니~ 음료를 주셨음 ㅋㅋ

(때마침 잘 나왔나봐요.)

비타500캔인데.. 캔으로도 있었네요? 병으로만 마셔봐서..

그런데 두분이서 마시면서 하나 주는거보니 이거 2+1인가 보다 ㅋㅋㅋ

 

 

마시는 비타민C

근데 500F???? 에프는 모지?

그리고 캔 한쪽에 써있는 한가지~

이벤트도 있나봐요.

세븐나이츠 아이템이라는데 게임을 하지 않아서 별 관심은 없음 ㅎㅎ

 

 

240ml에 80칼로리~

방부제와 색소가 들어가지 않았다죠.

 

 

mg가 얼마만큼의 양을 나타내는지 잘 모르지만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긴 한듯~

 

 

 

9월 말까지 비타500캔 한정된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고 되어있네요.

 

 

맛은 가끔 마셨었기에 바뀐건 없어요.

그냥 병에서 캔으로인게 신기했던거죠. ㅋㅋ

캔뚜껑을 따면 뒷면에 적혀있는데!

혹시나 친구중 누군가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을 할수도 있으니...

뚜껑만 따로 떼어냈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