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롯데마트 큰치킨 가격대비 바삭하고 맛있네!

by love95 2016. 6. 13.
728x90
반응형
SMALL

 

 

역시 못해도 1~2주일에 한번은 꼭 먹게되는 통닭!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기에 자주 먹질 못하게 되지..

하지만 피자나 치킨이나 확실히 대형마트에서 자체브랜드께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집에 가다가 롯데마트 큰치킨을 하나 사서 집으로 왔어요.

예전엔 통큰치킨으로 불렸나? 잘 모르겠네요.

가격은 9,900원인데 저는 저녁시간이라

약간 할인된 가격에 샀습니다. ㅎㅎㅎ

 

 

안에 살들도 꽤 많이 들었어요.

약간 옛날통닭 해줄때처럼 덩어리들은 큼직하게 들어있었죠.

 

 

특수 튀김옷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전자레인지를 2분 가까이 돌리면

다시 갓 튀긴것처럼 바삭함이 살아난다고 하네요.

전용 용기도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

더욱 바삭함을 유지할수도 있다는데!

정말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몇개 남아서 냉장보관을 했는데

다음날 먹어도 눅눅한게 덜함...

게다가 저는 살보다는 겉에 바삭한 부분을 좋아하는데

튀김도 많아서 좋네요.

 

 

배부르니 맛있었어요.

역시 치느님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롯데마트 큰치킨 생각날때 자주 찾을듯 ㅎㅎ

다른 마트에서 파는것들도 한번 종류별로 먹어볼까~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