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원주 중앙시장에서 먹은 분식! 똘이떡볶이~★

by love95 2016. 3. 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하루종일 비가 주륵주륵 내렸어요. ㅠㅠ

그런데 먼지도 다 씻겨나갔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내일 황사라네요. ㄷㄷㄷ

모두 외출시 마스크 챙겨서 다니세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떡볶이!!!

요즘은 워낙 다양하고 특색이 있지만 그래도 시장표 떡볶이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 ㅋㅋ

원주 중앙시장에서 똘이떡볶이 또한 맛있었기에 알려드려요.

 

 

원주 중앙시장 자유상가가 있어요.

시장 구경을 하다가 배가 고파 지하로 내려왔는데요.

분식점이 많이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기에 똘이로 결정!!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인데도 드시는 분들 꽤 있었어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

떡볶이 1인분은 3천원, 2인분이면 5천원이고~

튀김류도 있고 전체적으로 착한 가격이었어요.

 

 

기본으로 어묵이 하나 들어간 오뎅국물도 주세요.

보통 그냥 국물만 줄텐데 센스있게 사장님께서 어묵을.. >.<//

 

 

김밥과 떡볶이는 환상의 짝꿍이죠!

(김밥 1줄 1,500원)

깨까지 솔솔 뿌려서 더 먹음직스럽네요. ㅋㅋ

 

 

그리고 떡볶이!!!

김밥을 국물에 찍먹하면 바로 엄지가 올라와요. ㅎㅎ 맛있다~

시장에서의 인심은 역시 후하다..

그냥 떡볶이만 시켰는데 튀김까지 넣어서 주셨어요.

그 맛은!!! 말이 필요합니까? ㅋㅋㅋ 맛있어요~

진짜 순대만 있었어도 완벽했을거 같은데 아쉽게 순대는 안팔아요. ㅠㅠ

중앙시장에서 다니다가 분식 생각이 나면 지하로 가면 있으니 참고하시길~

아 또 야식 땡기는 밤이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