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에서 백종원의3대천왕에도 나온 곳!!!

by love95 2016. 2. 28.
728x90
반응형
SMALL

의정부 하면 모다? 바로 부대찌개죠~

오빠랑 같이 다녀온 의정부~

원래 각종 방송에서도 나온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지만,

얼마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나와서 더 사람들에게도 알려진듯!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왠지 찌개류에는 한잔 해야한다면서 오빠가 운전하면 술 못마신다고 ㅋㅋㅋ

 

 

바로 의정부 부대찌개로 유명한 오뎅식당인데요!!!

1960년에 생겼고..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라니... 와...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참고로 저는 작년에 다녀온거라, 요번에 3대천왕에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

본점도 바로 앞으로 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별관을 가게 되었답니다.

 

 

바로 부대찌개 먹자!!! 술도 한병 시키구요~

뚜껑을 열고 국물을 먹으려했는데..

다 될때까지 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다리자 기다려.. +ㅁ+

 

 

드디어 뚜껑 오픈!!! 와~ 맛있는 냄새가 솔솔~~~

밑반찬은 그냥 어묵과 김치가 전부예요. ㅋㅋ

어묵의 경우는 찌개에 넣으면 안되고, 김치는 넣어도 된답니다.

 

 

역시 부대찌개와 술은 잘 어울리네요!!!

 

 

햄이 적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ㅋㅋ

그런데 햄과 소시지의 경우에는 국물 아랫부분에 있었네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뚜껑은 열어줄때까지 마음대로 열면 안댐;;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름이 오뎅식당이라서 왠지 오뎅을 넣어먹는 분들도 있다는데

넣으면 원래의 맛이 변한다고 하니 그냥 밑반찬으로만 즐기시길!!!

 

맛은? 깔끔하면서 적당히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그렇게 다 먹고 다시 서울로 올라왔답니다.

tv를 잘 안보는편인데 백종원의3대천왕 친구들이 자주 말하던데..

한번 쭉 보면서 맛집 어디있나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