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원주맛집 색다른 비주얼과 맛! 원주장금성!!

by love95 2016. 3. 14.
728x90
반응형
SMALL

왜 요즘은 tv에 나왔던 곳이라는 말이 안써있는게 이상할정도로..

워낙 맛집 프로그램도 많고...

알려지지 않은곳도 있겠지만 우리나라가 엄청 큰 나라가 아니니까 다 한번씩은 나왔다고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큰 나라는 아니라면서도 아직 전국을 다 다녀보지 못한 저랍니다. ㅠㅠ)

원주맛집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인 중국집을 최근 다녀왔었죠.

 

 

예전에 1박2일에 나오고 더 유명해졌지만,

원래도 지역에서는 나름 맛집으로 알려졌었던 원주장금성!

확실히 그냥 짜장면 또는 짬뽕 한그릇~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잖아요. ㅎㅎ

 

 

 

조개, 해물, 버섯류를 산지 직송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황제짬뽕과 황후짜장이 가장 인기메뉴!!!

 

 

내부는 중국에 온듯한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였답니다.

 

 

엄청난 크기의 키조개..

새우와 홈합, 오징어 등 해산물도 풍부하고,

국물도 얼큰하면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엄청 독특했던 비주얼의 황후짜장!!!

짜장 위에 볶음스타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걸쭉하고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위에는 전복이 하나 통으로 올라가져 있구요. ㅎㅎ

 

 

이렇게 한그릇 뚝딱 먹었답니다.

짜장과 짬뽕은 늘 선택하기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서 혼자가면 짬짜면으로 먹지 않는다면 진짜 아쉬운데.. ㅋㅋ

둘이 가면 나눠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맛있었지만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었네요.

무엇보다 비주얼이 다른곳에서 먹은거랑은 차원이 달랐네요.

아 또 중국집 음식이 땡기는 월요일이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