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옥천냉면 황해식당 양평의 유명한 냉면집~

by love95 2016. 3. 2.
728x90
반응형
SMALL

맛점하셨나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이야기는 바로 옥천냉면 황해식당~

양평에서 유명한 냉면집으로.. 1952년부터.. 무려 3대째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사람들 입에 많이 들리기에 기대가득 안고 갔죠.

 

 

역시나 이른 점심으로 갔는데도 사람도 많은편...

물냉과 비냉, 그리고 고기완자까지 먹었네요.

 

 

이게 바로 고기완자!

완자는 그냥 일반 동그랑땡보다 크기가 크지만 특색은 못느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구요. ㅎㅎ

무김치랑 먹으니 괜찮았고, 조금 목이 막혀서 맥주도 한병 시켜서 마셨네요. ㅋㅋㅋㅋ

가격은 좀 나가는거라 느낌.. ㅠㅠ

 

 

하지만 원래 옥천냉면을 먹으러 간거니까~~~~

드디어 물냉과 비냉 등장!

 

 

기대가 크면 안된다는걸 뼈저리게 느낌...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았는데 다 먹고나서 이유를 좀 알거 같았네요.

 

 

워낙 맵고 짜고 달고..

제가 조미료의 맛에 길들여져서일까요??

너무 심심한 맛..... 육수도 싱거운 느낌은 지울수가 없었네요.

면 자체는 일반 냉면과 달리 굵고 더욱 탱탱했지만 맛 자체는 제입에는 그냥 그렇네요.

황해식당 냉면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다른분들께는 괜찮을지 몰라도..

저는 그냥 무난하다고 하기도, 별로라고, 혹은 대박 맛있다고 하기도 애매모호했네요. +ㅁ+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