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가평휴게소 구경도 하고~ 맛있게 문어와오징어바 먹었어요!

by love95 2016. 3. 1.
728x90
반응형
SMALL

역시 고속도로 휴게소 구경을 할때가 가장 신나는 저!

이번에 놀러가면서 가평휴게소를 들렀어요.

구경도 하면서 문어와오징어바 냠냠 했답니다.

 

 

꽤 규모가 컸어요.

덕평자연휴게소인가?

거기가 고속도로 휴게소 중 엄청 좋다고 하던데 아직 안가봤음.. ㅠㅠ

이젠 어디를 가도 겨울시즌 오프로 옷이 할인이네요.

 

 

임실치즈~

치즈가 대세라지만 치즈 자체만 먹어본적은 슬라이스 빼고는 없는데..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패스... +ㅁ+

 

 

 

다양한 먹거리가 있던 가평휴게소~

역시 사람들은 호두과자 또는 통감자, 오징어를 많이들 사먹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핫바나 소세지류를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호... 편의점, 의류매장, 식당가는 다 비슷하지만

이곳은 애견파크도 있었어요.

시간이 지체되기에 전체를 둘러보진 못했네요. ㅠㅠ

 

 

 

 

식당가 안에서 대충 봤을때 역시나 인기메뉴는 짜장면과 우동~

평소 안먹어도 왜 휴게소만 가면 우동 한그릇은 먹어야 하는거 같은지~ ㅋㅋ

 

 

안마의자도 있는데 몇몇 어른분들은 체험도 하고 있었어요.

식당가 안쪽에도 있었거든요. 밖은 추워서인지 그냥 진열만 되어있었음~

 

 

자~ 이제 간단하게 하나 먹어야죠?

저는 이번에는 문어와오징어바!!!

 

 

 

머스타드 소스와 케찹은 내맘대로 팍팍!

안에 문어와 오징어 씹히는 것도 좋고 맛있었어요.

약간 매콤했으면 더 좋았겠다~라고는 느꼈지만.. 무난하면서 괜찮았음.

 

 

그렇게 가평휴게소에서 볼일도 보고~

핫바 하나 물고 다시 여행 고고!!!

휴게소는 역시나 좋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