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김포 월곶면 군하리 붐비어 골뱅이 치킨

by love95 2021. 9. 5.
728x90
반응형
SMALL
SMALL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붐비어에서 골치킨을 먹었어요.

저는 그동안 붐비어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는 호프집으로 알고 있었는데

기본적으로 치킨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김포 월곶면 군하리에 위치한 붐비어에요.

버스정류장이 두군데 있던데 인천 방면으로 가는 버스정류장 방면에 있어요.

(나머지 버스정류장은 오거리 방면에 있구요.)

 

반응형

 

처음 오는 분들이라면 은근 헷갈릴 수 있을 듯 싶네요.

왜냐하면 서울, 일산으로 가는 버스는 오거리에서 타야 하고

인천으로 가는 버스는 여기 맞은편에서 타야 하거든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영업시간은 늦게까지 하겠지만 요즘 코시국이라 오래 하지는 못하겠죠.

김포 월곶면 군하리 붐비어 메뉴는 A부터 E까지 코스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세트로 3가지를 먹으면 보다 저렴합니다.

정말 많은 메뉴가 있더라구요.

결정장애 있는 사람은 선택하는 것만 해도 오래 걸릴거 같아요.

대식가가 아니라면 둘이서 먹으면 3가지를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인데요.

하지만 그냥 단품으로 먹어도 되며 스페셜 안주(?)로 고를 수도 있었어요.

저희는 20,000원짜리 단품메뉴 골뱅이와 치킨 반마리 구성의 골치킨을 주문했어요.

매콤한 양념에 각종 채소와 함께 소면, 골뱅이가 버무러져 나온 골뱅이소면이에요.

치킨 반마리입니다. 

 

 

반마리임에도 꽤 양이 많더라구요.

붐비어 치킨 겉바속촉하니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붐비어가 치킨이 맛있다고 한 이유를 알 수 있었네요.

맛있었어요.

 

경기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 256

(지번 : 군하리 118-1)

031-982-005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