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원주 봉화산설렁탕 든든하네요

by love95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추워질때는 뜨근한 국물이 더 생각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따듯한 원주 봉화산설렁탕 먹은 이야기를 해보려고하는데요 .

터미널 뒤쪽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는데요 .

이곳은 그중에서도  원주터미널 맛집으로 유명한곳인데요 .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을 합니다 .

내부는 입식테이블과 좌실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원주 단계동 맛집이다보니 언제가도 사람이 꽤 많아요 .

원주 봉화산설렁탕  대표메뉴는 역시 설랑탕인데요 .

 

 

갈비탕 도가니탕, 꼬리 곰탕과 매운 갈비찜 , 수육,전골 ,꼬리찜도 판매합니다 .

저는 설렁탕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9000원입니다.

원주 봉화산설렁탕엔느 고기와 국수가 들어가있는데요 .

순수 소뼈를 이용해 육수를 만든다고해요.

그래서 인지 국물이 굉장히 뽀얗더라구요 .

다른 설렁탕집가면 국수를 조금 넣어줘서 아쉬울때가있는데요 .

여기는 넉넉하게 넣어주십니다 .

공기밧이 따로 나오고 밑반찬으로는 깎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오는데요 .

밥을 말아서 깎두기를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

 

SMALL

 

그래서 지금도 글을쓰면서 생각이 나는데요 .

맛도 맛이지만 친절하고 혼자먹어도 눈치가 안보여서 좋았네요 .

 

강원 원주시 장미공원길 71-2

( 지번 : 단계동 869 )

033-731-498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