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연지연곰탕 김포 곰탕 국물이 진하네요

by love95 2021. 8. 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여행을 가고 싶지만 아직까지 가지못해 아쉬운데요 .

우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맛집을 다니고 있습니다 .

제가 다녀온곳은 연지연곰탕으로 김포 곰탕집인데요 

김포 맛집인 이곳은 월곶면 포내리에 위치해있습니다 .

한우사골과 도가니를 24시간 동안 가마솥에 끓여내는데요 

그래서 인지 가게 밖과 안에는 장작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까지이며 휴무일은 월요일인데요.

SMALL


내부는 입식테이블과 안쪽에는 좌식방도 있습니다.

아기의자도 한쪽편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연지연곰탕에는 곰탕과 황태 곰탕,

그리고 도가니탕 수육전골 도가니 전골을 판매합니다.

한우사골, 한우잡뼈, 호주산 와규, 호주 청정우만 사용해서 만드는 곳이에요.

테이블에는 소금과 후추 그리고 고춧가루가 놓여져있고 

반찬은 처음에는 나오지만 나중에는 셀프바를 이용해 리필해먹을 수가 있습니다 .

보기만 해도 뜨듯한 곰탕인데요 .

가격은 8000원이고 밥이 같이 나옵니다.

 

한우사골을 오래 우려내서 그런지 국물이 진했는데요 .

국물과 함께 건더기도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그런데 다른 곳과 달리 국수는 넣어져있지 않았는데요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반찬으로 나오는 배추김치를 올려 먹으니 더 맛이 있었는데요 

후식으로 믹스커피도 먹을 수있어요 .

 

연지연곰탕은 포장과 택배고 가능하기에 

방문해서먹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밥도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기억이 나네요.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3055

(지번 : 포내리 6-5)
0507-1338-996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