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한촌설렁탕

by love95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속도로 휴게소 중 하나가 

바로 이천 덕평자연휴게소가 아닐까 싶어요.

쇼핑시설은 물론 야외 산책로와 별빛정원, 달려라코코 반려동물 시설까지 갖춰져 있는데요. 

여기에서 지난번 한끼식사를 했답니다.

이천 덕평자연휴게소는 영동고속도로에서 볼 수 있는 휴게소로 

상하행 통합 양방향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강릉 및 인천방향으로 각각의 주차장은 반대에 있어요.

워낙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음식점, 푸드코트, 의류 등 

복합몰과 같은 수준으로 일반 고속도로 휴게소와는 차이가 있을 정도에요.

야외에도 다양한 음식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포토존도 있고 산책로 구경을 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에요.

식사를 하게 되더라도 늘 푸드코트에서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야외에 있는 음식점에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간 곳은 한촌설렁탕이에요.

내부는 셀프발열체크와 안심콜을 하고 입장할 수 있어요.

 

SMALL

 

테이블에는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매장도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설렁탕 종류도 많고 곰탕, 도가니탕 등이 있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설렁탕(9,000원)을 주문했어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왜 공기밥을 주지 않을까 싶었는데 

한촌설렁탕에는 밥이 말아진 상태로 나오더라구요. 

 

 

이유는 밥에서 나오는 전분이 육수와 어우러져 

진하면서 구수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미니 항아리 단지에 깍두기, 김치도 나오는데요. 

밥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다 먹고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산책길에서 소화도 시켰답니다.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지번 : 각평리 319)

031-645-006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