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로지텍 무선마우스 m170

by love95 2021. 1.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거 같네요!
오늘은 로지텍 무선마우스를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원래 쓰던 마우스가 너무 뻑뻑하고 휠도 잘 안먹혀서 마우스를 알아보던 중이었거든요.
근데 친구가 이거 괜찮다고 해서 한 번 사봤는데 
전에 쓰던 것 보다 훨씬 부드럽고 가격도 착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로지텍 무선마우스의 정확한 제품명은 로지텍 무선마우스 m170이구요!
색상은 다크그레이, 레드, 블루 이렇게 있는데
저는 무난하고 때 안타는 걸 제일 좋아하는지라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일단 마우스가 가벼워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컴퓨터 사용할 일이 많다보니 일단 마우스가 제일 중요한데
마우스 무게가 가벼우니까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해도
훨씬 부담이 덜해서 좋은거 같아요.
양 옆에 미끄럼 방지를 위한 패턴이 있어서 더 좋아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후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더도 덜도 말고 딱 깔끔한 디자인이라 좋더라구요.
복잡하지 않고 그냥 딱 봐도 다 알 수 있는 디자인이었어요.
바닥에 있는 버튼을 통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어요.
또 배터리가 수명이 12개월이라고 하던데
실제로 구매하고 나서 배터리 한 번도 갈아본적이 없네요.
배터리 수명이 기니까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배터리도 번들로 주더라구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건전지는 AA 한 개 들어가요!
이렇게 마우스 안에 USB가 있으니까 훨씬 보관하기도 좋더라구요.
또 마우스 바닥 자체에도 미끄럼 방지 디자인이 있어서
마우스 패드 없이 맨바닥에 사용해도 미끄러짐 없이 잘된답니다~

 

 

이렇게 딱 컴퓨터 본체에 USB를 꽂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했어요.
게다가 선도 없으니까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제약이 없으니까요~

 

 

마우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소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동영상을 찍어봤는데 소리가 거의 안나죠?
클릭감이나 휠은 정말 유선마우스 못지 않은데
소리는 거의 없어서 도서관이나 조용한 곳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로지텍 무선마우스 가격까지 만원도 안되니까
무선마우스 고민중이라면 써보시길~
저도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