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미국과자 밀크 초콜릿 프레첼

by love95 2021. 9. 23.
728x90
반응형
SMALL

가끔 술집에서 안주로 프레첼이 나올 때가 있는데요. 

사실 프레첼은 가운데 매듭이 있고 하트모양처럼 생겼는데

독일 과자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이번에 먹은 밀크 초콜릿 프레첼은 원산지가 미국이었어요.

그러니 미국과자 맞겠죠.

밀크 초콜릿 프레첼인데요.

프레첼이 30% 함유되어 있고 밀크초콜릿이 70%입니다. 

친구가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사줘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네요.

198g으로 총 칼로리는 975kcal 이에요. 

열량이 엄청나긴 하네요.

기본적으로도 소금도 들어가고 해서 칼로리 높은건 알았지만

초코까지 더해져서 훨씬 높은거 같네요.

생긴 모양은 프레첼은 다 똑같은거 같아요. 

하지만 다른 점은 겉에 밀크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다는 부분입니다.

하트 모양이에요.

이거 엄청나게 달달하네요.

기본적으로 프레첼은 짭쪼름하던데 이건 초코여서인지 달콤합니다. 

제입에는 훨씬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