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롯데리아 최애세트 비프바베큐버거 먹었어요.

by love95 2018. 4. 22.
728x90
반응형
SMALL

런치메뉴만 있는줄 알았는데 롯데리아 최애세트가 있더라구요?

1번부터 3번까지 있는데 저는 1번세트를 먹었습니다. 



1번은 비브바베큐버거와 양념감자, 롱치즈스틱과 콜라로 이루어져 있어요. 

원래 7,400원이지만 현재 할인행사로 4,900원!



2번은 불고기버거, 3번은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로 조금씩 더 비쌈 ㅎㅎ

가장 저렴한 걸로 먹었는데 그래도 충분하더라구요.



양념감자는 스프(?) 맛을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치즈로 했어요.

그냥 감자튀김에 케챱으로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분말스프 넣고 흔들어서 먹는것도 괜찮네요. ㅋㅋ 

그냥 감자튀김으로 먹어도 손에 기름기가 묻지만

이건 가루까지 묻는게 유일한 단점 ㅋㅋㅋ



19cm의 롱치즈스틱~

이건 말 안해도 맛있음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나는건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롯데리아 비프바베큐버거입니다.

크기가 크지 않더라구요. 

데리버거 정도???

하지만 안에는 피클도 있다는게 다른 점이고 소스랑 맛 자체는 비슷하더라구요.



롯데리아 비프바베큐버거는 무난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버거였는데

최애세트라는게 있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