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맥도날드 해쉬브라운 맥모닝 먹으면 있어요.

by love95 2018. 1. 28.
728x90
반응형
SMALL

버거를 좋아하지 맥머핀은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꽤 가격대를 보면 맥모닝은 괜찮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맥모닝 중에는 해쉬브라운이 있으니까요.

요즘에 콘스프가 나왔다던데 호불호가 있다는 말에

아직 도전은 안해봤음 ㅋㅋㅋㅋ



오전 10시 30분까지는 맥모닝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신 다른 햄버거는 없음)

맥머핀 종류도 상당히 많답니다.



맥모닝을 주문할때 아메리카노를 준다는 말을 먼저 하더라구요.

그게 싫으면 음료도 달라고 하면 콜라로 줌!

저는 조금 새벽대에 이용하게 되면 탄산으로

아침에 먹으러 갈때는 커피로 마시는 편이에요.



이때는 콜라로 ㅋㅋㅋㅋ



맥모닝도 배달이 되는건가?

모르겠지만...

새벽 출근길에 토스트 앞에서 만들어 파는 분들을

이제는 잘 보기 힘든데

그게 패스트푸드점과 편의점의 영향 때문이겠죠?

그때가 그리울 때가 있기도 한데..

(저렴한데 맛있었으니 ㅎㅎ)


뭔가 다른 말로 흘러가네요;; ㅋㅋ

해쉬브라운 먹을때 케챱 생각도 나는데 달라고 하면 준다는거~

아무튼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감자라 그런지 포만감도 있어 좋아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