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볼까~

강원 삼척 환선굴, 강원도 가볼만한곳이에요 직접 보면 알아요 ♬

by love95 2017. 2. 13.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소식을 알리면서

뭔가 제목을 정하는게 어려운 오늘이네요^^

바로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한번쯤 가보면 좋을듯한

강원 삼척 환선굴인데요.

직접 보면 안다는 말은.....

정말 웅장하고 크고 멋진 동굴인데

내부 사진촬영은 안된다고 해서 보여드릴수가 없거든요. ㅠㅠ

그래도 어떤곳인지는 알려드리기로!!!

팔로팔로미~~~ >_<



엄청 구석에 있어요.

차로 가면서 네비가 시키는대로 갔지만

왠지.. 나오기는 하는건가? 맞는건가 하는 생각을 했던 ㅎㅎㅎ

주차장은 두군데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위쪽으로 가시길!



왜냐하면 환선굴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끊고도

한참을 걸어올라가야 하거든요. ㄷㄷㄷ


삼척 환선굴 입장료는

어른 4,500원 / 군인 및 청소년 2,800원 / 어린이 2,000원입니다.


저는 눈이 내리던 날에 다녀와서

모노레일을 타고 가기로 했어요.

(모노레일 타는 곳까지도 꽤 걷습니다. ㅋㅋㅋ)



여기는 총 두개의 관광명소로 알려진 동굴이 있어요.

환선굴 외에 대금굴도 있죠.

하지만 대금굴은 예약으로만 들어갈수 있다고 하네요.

(어떻길래 그냥 못가고 예약으로 하는건지 궁금 ㅠㅠ)

다음에는 여기도 가봐야겠네요.



그냥 걸어서 환선굴까지 올라가도 되지만

모노레일카를 타고 갑니다. ㅎㅎㅎ




모노레일은 왕복 7,000원(어른)!

편도로 이용해도 되지만 저희는 둘다 편하게 타고 오기로;;



도착해서 입구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긴 했지만 ㅋㅋ

그 모습은 따로 안올립니다. 데헷~

올라갈때 환선굴 내부 사진촬영은 안된다고 말해주는데,

포스팅을 보면 내부를 찍은분들이 있던데;;;;;;

문화인이 됩시다요. ㅠㅠ



강원도는 촛불바위와 정동진, 오죽헌 등 많은 볼거리가 있지만

환선굴 또한 가볼만한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엄청난 규모의 동굴!

인위적으로 만든게 아닌 자연적으로 어떻게 생겨난건지 ㄷㄷ

안에는 계단이며 조명이 있어 정비를 한거겠지만

자연의 위대함과 웅장함을 느낄수 있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