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안양역 맛집 꽈뜨로 포르마쥬 피자! 맛있던 오리지널시카고피자~

by love95 2016. 1. 13.
728x90
반응형
SMALL

말로는 정말 많이 들었던 시카고피자~

특히나 치즈 늘어나는 비주얼을 볼때마다 엄청 놀라움을 금치 못했었는데요. ㄷㄷ

이번에 안양역 맛집을 다녀오면서 드디어 오리지널시카고피자를 먹어봤어요.

 

 

안양역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데요.

2층에 있어요. 게임장이 그 위로 있어서 처음에는 약간 놀랐답니다. ㅋㅋ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오고..

글구보니 시카고피자라는 말 엄청 나오는데..

안양역 맛집이 진짜 오리지널인가? 원조가 어디인지 급 궁금해지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밤 10시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맥주 한잔 하기에도~

인테리어도 약간 아메리칸 스톼일... ㅎㅎㅎ 넓고 깨끗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했구~

그냥 오픈식 테이블 뿐 아니라 칸막이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고, 단체석도 있답니다.

아무래도 무얼 먹어야 할지 고민을 거듭한 결과,

매콤한것도 그렇고 모든 시카고피자 자체가 치즈가 듬뿍이지만..

4가지의 다양한 치즈맛을 느낄수 있다는 꽈뜨로 포르마쥬를 주문했어요.

 

 

얼마 뒤 그 모습을 드러낸 안양역 맛집의 꽈뜨로 포르마쥬~

헐.. 따끈따끈한 상태인뎁 정말 녹아서 주륵 내려온 치즈 모습.. 대단하다!!!

 

 

저도 이거 꼭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피자 늘리기 신공!!!! 어때요? 먹음직스러운가요? ㅎㅎ

 

 

모짜렐라, 고다치즈, 고르곤졸라, 그라나 파다노!

이렇게 네가지 맛을 느낄수 있는 딥디쉬 피자인데요.

고소하면서 쫀득하고 담백하기도 하고.. 복합적인 맛!

왜~ 치즈 들어간거 맛없는 음식 없잖아요. ㅋㅋㅋ

하지만... 쭈욱 늘릴때랑 먹을때는 좋았는데 막상 이렇게 비주얼만 보면 음.. ㅋㅋㅋㅋ

 

 

아무래도 일반적인 피자와 달리 토핑이 있거나 하지는 않지만...

약간 많이 먹으니 계속 피클을 찾기도 했지만 맛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