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검단맛집 카페로만 생각했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네~

by love95 2016. 1. 5.
728x90
반응형
SMALL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아무래도 식후에 커피는 이젠 일상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커피를 마시며 사진들을 뒤적뒤적~

그러다 이번에 알릴 소식은! 너무 맛있었던 검단맛집!!!

처음에 카페인줄 알았는데 레스토랑이었어요. ㅋㅋㅋ

 

 

KT검단지점 옆에 있는 달콤팩토리가 오늘의 맛집으로 당처엄!!

점심과 저녁 중간~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카페처럼 앞에는 케이크와 커피종류가 많이 보이지만 테이블에 있는 사람들 다 식사중 ㅋㅋ

홈메이드로 만들고 파스타와 피자가 특히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저도 먹어보기로!

지금 생각해보면 스테이크도 먹어볼껄..ㅠㅠ

세트메뉴도 있던데 단품으로 먹은게 후회가 대기도.. 또르르...

 

 

검단맛집 달콤팩토리의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음식은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하면 시작하기에 조금 기다려야 한답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

계란 노른자가 들어갔다는데 그래서인지 고소함이 느껴졌어요.

집에서 가끔 파스타 해먹을때 있는데 앞으로 노른자 넣어서 먹어야겠다고 느끼게 된! 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무려 3일동안 숙성시킨 도우로 만든 화덕피자라고 해요.

고르곤졸라의 경우 맛이 없을수가 없지만

자칫 씹는맛은 그냥 부드럽다~라고 느껴질수가 있는데 견과류가 뿌려져있어서인지 씹는맛까지 좋았네요.

커피한잔을 즐기러 혹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도 괜찮은거 같은 검단맛집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