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백석역 맛집, 재미있고 맛있던 술집! 스몰비어 서울맥주1977~★

by love95 2016. 1. 7.
728x90
반응형
SMALL

응답하라 시리즈가 아니더라도 요즘 많은 복고주점이 눈에 띄던데요.

하지만 막상 겉모습만 그렇고 들어가보면 그냥 술집임... ㅋㅋㅋㅋ

그런데 지난주에 친구들과 간 백석역 맛집 서울맥주1977은 정말 대!다!나!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어요. ㅋㅋㅋ

어떤 이야기인지 궁금하면~ 따라와~~~~ (안궁금해도 오실꺼죠? ㅠ_-)

 

 

백석역 5번 또는 6번 출구로 나와 안쪽으로 들어가면 음식점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 중 눈에 확 띄는 곳이 여기였어요.

버스타니 중앙차선에서 정면으로 보임.. 더 가까움... ㅎㅎ

 

 

문앞에 컨셉도 옛날 느낌이 막 풍기더니.. ㅋㅋ

(사람들 개조심이라고 써있고 옛날 포스터랑 막 보면서 웃더라구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못찍음.. ㅠㅠ

안에 들어왔는데도 또한번 놀람.. 엄청나게 사람이 많아요.

 

 

추억의 불량식품도 있고(사먹을 수 있어요. 저희 다먹고 사탕 하나씩 물고..

혀 빨개지고 파래지고~ 서로 웃고 떠들고 ㅋㅋㅋㅋㅋ)

 

 

아쉬운게 처음부터 여기 올껄...

저녁을 먹고 2차로 온 곳이기도 하고 간단하게 술집 찾다가 온건데요.

친구 한명 취하더니 외상하겠다며 서류 준비해오겠다고;; 하=333 ㅋㅋ

 

 

그렇게 큰편은 아니었어요. 그러니까 스몰비어겠지?

주변에 옛날 물건들과 벽에도 그림도 그려져있고 재미있는데

손님이 워낙 많아서 모자이크 하면 지저분해보이니;;

그냥 직접 가서 확인해보세요. >.<

 

 

저희는 간단하게 국물잡채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메뉴들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부터 식사까지 될 정도로 든든한 음식까지 다양하면서

저렴하더라구요. 위에 스파게티면 튀긴거랑 스프는 기본으로 나오는거랍니다.

 

 

얼마뒤 나온 국물떡볶이~

매콤하면서 위에 뭔가 뿌려져있었는데 모였더라..

 

 

 

나는 자세히 보고 싶었다.

그러나 친구들은 모하냐며 젓가락으로 공격을 시작했다. ㅠㅠ

나 블로글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많이 잘 찍고싶은데 도와주지를 않네요.

 

 

국물떡볶이 뿐 아니라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가있는

담백한 잡채까지 있어요. 떡볶이에 사리 넣어서 먹으면 핵존맛이져!!!!

 

 

그런데 당면~ 그것도 참기름 냄새도 솔솔 나는 잡채에 국물 비벼서 먹으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달콤하면서도 매콤하면서 좋았어요.

이 사진을 끝으로 하도 빨리 마셔마셔!하기에 장렬하게 소맥을 마시고...

다음날 힘들어 죽는줄;;;

 

 

다음에는 제대로 먹으러 가고싶은 백석역 맛집.

서빙하는 분들도 옛날교복 입고있구, 하나하나 보는 재미도 있던 스몰비어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