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범계 맛집 한끼로 떡볶이를 두끼로 볶음밥을 즐길수 있는 곳!

by love95 2015. 12. 29.
728x90
반응형
SMALL

분명히 점심을 먹었는데 이시간만 되면 배가 고플까여~

특히나 아이러니한게 꼭 배고플때 먹방을 올리게 되.. (이게 첫 이야기지만! ㅎㅎ)

지난번 다녀왔던 범계 맛집, 정말 저렴하면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뷔페를 다녀왔어요.

 

 

범계역 1번 혹은 2번출구로 나와 국민은행 쪽에 위치한 두끼떡볶이가 그 주인공!

에메랄드빌딩 2층에 있구 찾기는 어렵지 않았음~

테이스티로드 방송에도 나와 그 인기가 높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좋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이라네요.

 

 

두말할 필요 없었음.. 줄이 길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먹게 되었어요.

워낙 배고파서 사진을 찍거나 그럴 겨를도 없이 먹방이 시작되었죠. ㅋㅋ

 

 

처음 먹어본 저와는 달리 친구들은 생각나면 자주 왔었다고 해요.

(앞으로는 함께 가자꾸나~ 꼭 불러!!! ㅋㅋ)

저는 떡볶이는 그냥 분식 아니야? 라고만 생각했는데 그걸 확 바꿔버린 범계 맛집~

 

 

 

다른건 찍지도 않았는데 간단하게 보여드리자면~

엄청 다양하게 되어있는 뷔페! 다만 샤브샤브나 샐바와는 다른점이 바로 떡볶이가 주라는거?

떡도 한가지가 아닌 다양하게 되어있고,

소시지, 순대, 계란 등등.. 다 설명하기 어려워요. ㅎㅎ

거기에 오뎅과 튀김도 사리도 종류별로 있었는데 그냥 내맘대로 먹음 된답니다.

 

 

생맥도 있는데 마실까 하다가 참았어요.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져?

요건 퐁듀치즈! (다른건 다 무한리필로 무제한 이용가능하지만 퐁듀와 맥주의 경우에는 추가비용 발생함!)

 

 

떡볶이 소스 또한 다양하게 있는데 전 친구가 궁극의 레시피라며 만들어줘서 그냥 젓가락만 움직였답니다. ㅎㅎ

어느정도 먹은 다음에는 떡볶이 안에도 치즈를 퐁당 넣었어요.

 

 

아~ 요즘 살이 찌려하는지..(언제는 아닌것처럼.. +ㅁ+)

왜 모든 음식에 치즈가 들어가면 이렇게 맛있는거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건 뭐.. ㅠㅠ 자꾸만 손이가~ ♩♪♬

 

 

사리 넣어서 먹자고 했는데 튀김도 그렇고 워낙 많이 집어먹어서 패스하고,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김가루와 옥수수콘까지 담아온 녀석(엄지척이다!!! 넌 쉐프였어~~~)

 

 

김치도 넣고 맛있게 비벼서 완성~ 또 치즈넣음..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한가지 기억에 남는건, 어느분은 한번에 먹을 양이 분명 아니라고 느껴지는데...

엄청나게 담는거예요.. 그래서 모디? 했는데..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가는 분이더라구요.

만원으로 원하는 만큼 맘껏 담아가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범계 맛집에서 싸서 나중에 가족들하고 집에서도 먹어봐야겠어요. 

 

 

떡튀순을 한번에 그것도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었던 두끼떡볶이~

정말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제대로 즐겼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