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롯데리아 빅불버거 제입에는 딱이네요!

by love95 2016. 5. 25.
728x90
반응형
SMALL

 

 

배가 고파 집으로 가는길에 햄버거 하나를 사왔어요.

롯데리아 빅불버거!

패스트푸드 먹는게 얼마만인지ㅠㅠ

늘 편의점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인데 말이죠.

 

 

세트를 살까 하다가 매장에서 먹는것도 아니고

집에 가져가면서 감자튀김은 뻔히 눅눅해질거란 생각에

빅불버거만 사왔죠. 가격은 오천원~

 

 

롯데리아 원조 빅불버거

빅을 강조했네 ㅎㅎ 하지만 제대로 읽어보니 빅 불고기버거네요.

 

 

패티가 두개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원래 두개 패티있는게 롯데리아는 없지 않나? 있나?

가끔 먹어도 저는 한우불고기버거를 먹었기에

이렇게 고기 많이 들어있으니 더 좋았어요.

 

 

맛을 좀더 표현하고 싶지만

다른말이 필요하진 않을듯 ㅎ

개인적으로 저는 롯데리아에서는 빅불버거가 가장 맛있는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