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예쁜비타민 레모나산 먹고 얼굴 찡긋~ㅋㅋ

by love95 2016. 4. 14.
728x90
반응형
SMALL

 

 

 

피곤할때 비타민 음료나 피로회복제도 마시고,

 

커피도 마시며 잠을 이겨보려하건만 맨날 지네요. ㅋㅋㅋ

 

과장님께서 잠 좀 깨라며 준 레모나산~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좋은거겠지?

 

예쁜비타민이라고 써있어요. ㅎㅎ

 

 

비록 엄청나게 작지만 하루 한개씩 먹으면 도움이 되려나~

 

예전엔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ㅎㅎ

 

하나 사놔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노랑 가루가 안에 들어있어요.

 

물에 타마시면 어떤지도 궁금 ㅋㅋ

 

레몬에이드 느낌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입에 한입에 탈탈 털어넣으면?

 

눈이 찡긋.. 자연 윙크가 되요 ㅋㅋㅋㅋㅋㅋㅋ

 

신거 잘 못먹어서 그런가 얼굴이 찡긋거리게 되는 ㅋ

 

그러면서 피로가 풀린건가;;;

 

레모나산 먹고 남은 퇴근시간까지 화이팅하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