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파리바게트 슈크림빵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by love95 2016. 4. 8.
728x90
반응형
SMALL

출출해질 시간이 임박했을때 외근 나갔다 온 직원이 먹을것을 사온다면,

그것보다 더 큰 기쁨은 없죠. ㅋㅋㅋ

오늘이 바로 그랬답니다.

 

 

빵을 한봉다리 사가지고 왔더라구여.

잘먹겠습니다!!!

소보로, 번, 단팥빵 등 하나씩 고르라고 하고..

선택권이 거의 없는 저는 남은것 중에 슈크림빵을 골랐어요.

 

 

뒷모습은 그냥 보여드리기 위해 찍어봄 ㅋㅋ

 

 

손에 기름기가 묻는거 싫어서 이렇게 빼꼼~

나오게 해서 먹었어요.

 

 

빵은 표현할 길을 모르겠네요.

야채빵이나 소세지빵 그런게 아니면 다 비슷하게 생겨서...

 

 

한입먹고 놀랬어요. ㄷㄷ

안에 슈크림 어디있는거니? ㅜㅜ

 

 

 

반쯤 먹어갈때 점점 그 모습이 드러나더라구여~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죠.

한곳에 뭉쳐있던것만 빼고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