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이번주도 활기차게! 비타500 마시며 힘내볼께요~

by love95 2016. 4. 4.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딱 두가지로 나오는거 같아요. ㅋㅋ

꽃놀이 다녀왔던 소식과, 한주 시작하니 힘들다는 소식.. ㄷㄷㄷ

저는 토요일은 방콕하고 어제 나가놀 생각을 했는데

봄비.... ㅜㅜ 그래서인지 그렇게 힘들지만은 않은 한주네요.

 

 

그래도 역시나 피곤한건 어쩔수 없지만요.

직장 선배가 아침에 센스있게

비타500 한병씩 돌리면서 이번주도 힘내자고 하셨어요. ㅋㅋ

그런데 왜 가장 선배가 힘들어보이는지는 안비밀;; ㅋㅋㅋ

 

 

마시는 비타민C~

 고마워요라는 말도 원래 있었나?

앞에 ㅋㅋㅋㅋ

사진때문에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좋아겠어! ㅎㅎ

 

 

음... 그맛이 왠지 좋아서 학생때는 바카스를 자주 마셨는데 ㅋㅋ

언제부턴가 에너지보충은 늘 비타500으로 하게 되네요.

 

 

병뚜껑 열때는 항상 조심하세요.

저는 다른것보다 뚜껑 떼려고

철 위아래로 자르려다 다쳤던 기억이 있답니다. ㅜㅜ

 

 

워낙 많이 마시기에 다들 특별한 맛은 말씀 안드려도 될테죠. ㅎㅎ

기운 좀 내고 이번주 모두 화이팅하는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