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다바오 바나나칩 바삭하고 달콤하네요~

by love95 2016. 4. 20.
728x90
반응형
SMALL

 

쉬는시간 대리님이 사온 과자를 먹으며 수다를 떨었어요.

과자라기보다는 바나나칩!

다바오 바나나칩인데요.

마트에서 반값할인을 하고 있고,

뭔가 궁금해서 샀다는데 요녀석... 금방 사라져버리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보통 과일칩 이런종류는 건조시켜서 먹는게 아닌가~

이건 튀겨낸거라고 하더라구요.

 

 

필리핀 지도도 뒤에 있는데요.

다바오는 마닐라에서 떨어진 섬에 있는 한 도시의 명칭이라네요.

바나나의 수도라 불릴정도로 총 생산량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내용량은 250그램이고,

칼로리는.. 놀라지 마세요. 1,325kal 이에요. 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구나...

 

 

 

바삭하니 달고 맛있어요.

평소 말린 바나나칩하고는 확실히 달라요. ㅋㅋ

처음에 꺼내서 칼로리 어떻게~~ 이러면서

이야기하며 하나둘 꺼내먹다보니 금방 텅텅 다먹었어요. ㅜ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