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장~~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양면 포켓몬띠부씰

by love95 2023. 10. 10.
728x90
반응형
SMALL

어제 편의점에 갔다가 포켓몬빵을 구매해서 먹었어요.

이제는 조금 인기가 사그러들었겠지만,

없어서 못먹는 빵이 바로 포켓몬빵이었잖아요.

(빵보다 스티커 모으기가 인기가 많았다는 말이 있었지만요.)

어쨌든 기대를 많이 하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습니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가격은 1,500원이에요.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멤버십 할인까지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샀습니다.

유통기한은 3~4일 정도 되는거 같네요.

더욱 새로워진 양면 포켓몬띠부씰!

양면띠부씰이 들어있습니다.

내용량 85g 칼로리는 285kcal 에요.

이렇게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안에는 초코칩도 쏙쏙 박혀있고,

빵 자체에도 초코크림이 발라져 있어요.

이거 진짜 단맛이 강합니다.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빵이에요!

포켓몬빵 양면 포켓몬띠부씰은 실제 양면이 아닌

벽에 붙였을 경우 양쪽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저는 뽀뽀라 캐릭터가 나왔네요.

처음 보는 캐릭터인데...

아는 종류가 나왔으면 더욱 좋았을거 같지만 

어차피 띠부씰을 모으는 것은 아니니까 상관없죠.

포켓몬빵 종류가 많다던데 저는 원래 초코를 좋아하니까

초코롤 자체가 맛있어서 

앞으로도 보이면 사먹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