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김포 중국집 월곶면 포내리 대동관 해물짬뽕

by love95 2022. 12. 28.
728x90
반응형
SMALL

강화도를 다녀오면서 돌아오는 길에 김포 중국집에서 짬뽕을 먹고 왔어요.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김포 대동관인데요.

친구 말로는 예전에 여기 다른 중국집이었는데 

새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8시 50분이며 금요일은 휴무일입니다.

 

반응형
김포 대동관 메뉴

김포 월곶면 포내리 중국집 메뉴는 짜장면, 짬뽕 등 면류와 함께 밥류, 요리까지 다양해요.

저희는 해물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내부도 넓직해요.

단체로도 여유롭게 식사 가능합니다.

 

해물짬뽕

홍합, 칵테일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많아요. 

저는 양파만 가득 들어있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은데,

김포 중국집 짬뽕은 해물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어느정도 얼큰한 편입니다. 

시원칼칼한데요. 

너무 뜨겁게 나오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면발도 쫄깃하고 양도 꽤 많습니다.

배부르지 않았다면 밥한공기 말아서 먹고 싶었네요.

속도 풀리는거 같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김포 대동관 중국집 짬뽕이었어요.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939

(지번 : 포내리 161)

031-988-772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