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강화도 맛집 강화읍 신문리 부대육개장! 수라전통육개장

by love95 2022.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언급은 하지 않겠지만 육개장 프랜차이즈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곳이 한군데 있는데요.

또한 저는 일산, 김포에서 수라전통육개장을 먹어봤는데

알고보니 강화도 맛집으로 본점이 바로 강화에 있더라구요!

거기에 평소 일반 육개장이 아닌 부대육개장이라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소창체험관, 조양방직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강화산성 남문 안쪽 길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도 매장 앞에 가능하지만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아요.

그럴 경우 남문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됩니다.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으며

입식과 좌식 테이블이 모두 있더라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30분 ~ 21시 30분입니다.

 

반응형

 

강화도 맛집 수라전통육개장 메뉴

강화읍 신문리 수라전통육개장 메뉴에요.

옛날전통육개장부터 육개장칼국수(육칼), 육개장라면, 부대육개장, 육개장 설렁탕,

황태설렁탕, 사골 떡만두국과 보쌈, 만두, 떡갈비 등이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해요.

 

 

저는 이번에 부대육개장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소개한 영상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수라전통육개장 부대육개장은

햄, 소시지, 베이키드빈스 가득 들어간 스타일이에요.

거기에 사골육수로 얼큰하며 담백한데요.

안에 당면도 있고 맛있습니다. 

원래 육개장은 파개장이라는 말도 있던데, 

파 자체가 엄청 많이 들어간 스타일이 아니라 저는 더 좋았어요.

밑반찬은 나물, 깍두기, 장아찌가 나오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었답니다.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03번길 14

(지번 : 신문리 63-1)

0507-1410-494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