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볼까~

일산 대화역 육수당 (속초바지락 순두부국밥)

by love95 2022. 2. 17.
728x90
반응형
SMALL

점심으로 일산 대화역 육수당을 다녀왔어요. 

서울식 국밥부터 각 지역의 국밥을 판매하는 곳인데 꽤 괜찮았네요.

대화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삼성디지털프라자 서일산점이 나오는데 

지나기 전에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예전에 여기 콩나물국밥집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바뀌었네요.

일산 육수당 영업시간은 평일은 10시부터 22시까지이며 

토, 일요일은 21시까지입니다.

내부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로 여유있게 있었어요.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육수당 메뉴

메뉴는 서울, 밀양, 부산, 전주, 속초, 의정부 등 

다양한 국밥 메뉴가 있었어요. 

거기에 철에 따라 굴국밥, 막국수 메뉴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속초바지락 순두부국밥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무말랭이와 깍두기, 부추무침이 나오고 

날계란이 한개 나옵니다.

속초바지락 순두부국밥은 어떻게 다를까 싶었는데 

기본적으로 해물순두부찌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국물이 식기 전에 계란을 넣어서 먹었어요. 

계란을 너무 휘젓는 것은 싫어해서 반숙 스타일로 먹었습니다. 

안에는 바지락과 새우, 꽃게, 순두부와 함께 우삼겹도 있어요. 

칼칼하면서도 진한 맛이었어요.

뚝배기여서 오래 뜨거운 상태를 유지하더라구요.

국밥이니까 말아먹을까 싶었지만 그냥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각 지역마다 국밥이 있다는 것은 몰랐는데 

나중에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76

(지번 : 대화동 2205)

031-914-6156

728x90
반응형
LIST